음식/간식

나의 과자 모스트픽 '뿌셔뿌셔'

말코 2020. 12. 19. 08:12
반응형

 

나는 가끔 편의점에 가서 과자를 사게 될때 주로 뿌셔뿌셔를 구매한다.

 

그 이유는 크게 두가지가 있는데, 첫번째로 가격이 저렴하고 두번째로 먹기 편리하고 무난한 맛이기 때문이다. 여기에 하나 더 추가해보자면 어렸을때 즐겨먹었던 과자이기 때문일지도 모르겠다. 가장 좋아하는 맛은 떡볶이 맛이지만...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편의점에서는 주로 불고기맛 밖에 팔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주로 쇼핑몰 같은데서 대량 구매를 선호한다. 보다 저렴하고 여러 맛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한가지맛만을 대량 구매하는것은 비추천한다. 사람이라는게 똑같은것만 계속 먹으면 질리기 때문이다. 따라서 나는 한가지맛만 있는것이 아니라 여러가지 맛이 포함되어 있는 상품을 구매하는것을 좋아한다.

 

뿌셔뿌셔는 믿을 수 있는 기업인 오뚜기에서 만들었고, 과자의 고소한 맛과 뿌려서 흔들어먹는 양념가루의 맛이 일품이다. 또한 손으로 집지 않고 털어먹으면 되기에 먹기 편리하다.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이 매력적이다.

 

나는 군대에 있을때는 과자나 이런 간식을 PX에서 정말 미친듯이 사먹었다. PX에서는 가격이 저렴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에 대한 반동으로 전역하고 난 뒤에는 편의점에 가면 너무 비싼 과자 가격 때문에 사서 먹어본적이 거의 없다. 그렇기에 상대적으로 저렴해보이는 뿌셔뿌셔를 주로 사먹는다.

 

여하튼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간식은 뿌셔뿌셔다.

 

어렸을때 자주 사먹었던 추억 때문인지는 몰라도.. 좋아하는 간식 중 하나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음식 > 간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먹기 좋은 대림선 포자찐만두 후기  (0) 2021.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