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가성비 타블렛 1060pro 간단 리뷰

말코 2020. 8. 19. 17:01
반응형

원래 가지고 있던 타블렛이 오래되어서 더 이상 소프트웨어를 지원하지 않는데다가 무려 2만원짜리 저가형 타블렛이었기에 그릴 수 있는 면적이 매우 작았다.

엄청나게 불편했기에 새로운 타블렛을 하나 사자고 마음 먹었다. 이리저리 살펴보다가 30만원짜리 액정 타블렛을 살까 마음 먹었다가 다시 생각해보니 최근들어 그림도 잘 안그리는데(애초에 그림실력도 뛰어나지 않다.) 굳이 수십만원에 달하는 타블렛을 살 필요가 있을까 싶었다.

그래서 고민하다가 액정 타블렛이 아닌 저가의 일반 타블렛을 구매하기로 했다. 그러던 와중에 눈에 띈것은 중국산 타블렛인 가오몬 1060pro 였다. 무려 31,000원 밖에 하지 않는데도 제법 괜찮아보여 망설임 없이 결제했다.

임시 공휴일까지 겹쳐 배송이 오는데 생각보다 긴 시간(약 1주일)이 소요되었다.

도착한 타블렛

중국제 타블렛 답게 당연히 중국어가 적혀있다. 솔직히 말하자면 코로나 바이러스 같은게 묻어있지 않을까 하는 두려움도 있었지만 쓸데없는 걱정이었다.

상상한것보다 크기가 크다.
중국어로 되어있는 설명서, 전혀 필요없는 물건이다.
타블렛 이외의 구성품


받자마자 바로 컴퓨터를 켜고 그림을 그려보았다. 그런데 이상하게 반응이 느렸다. 리뷰에서도 몇몇 사람들이 그렇게 말하기에 그러려니..하고 그래도 이 정도면 괜찮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아무리 그래도 너무 하다 싶었다.

그래서 찾아보니 내가 지원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않은것이었다. 분명 소개글에 자동으로 설치된다고 써져 있었던것 같은데 잘못 봤나보다.

여하튼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다시 사용해보니 대만족이었다. 가성비도 우수하고 성능도 준수하다!

사실 비싼 제품을 사용해본적은 없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종종 취미로 그림을 그리는 나에게는 괜찮은 물건이다. 혹시 취미로 그림 그릴 저가 타블렛을 찾는다면 강력추천한다!!

 

 

GAOMON 가오몬 1060PRO 타블렛 드로잉 와콤 디자인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