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콜라 한 모금 마셨는데 벌레시체가 있었다..

말코 2020. 8. 20. 18:45
반응형

 

오늘 치킨을 시켜 먹었다. 맛있게 치킨을 먹고 콜라를 한모금 마시고보니 머리속에 몇일 전에 인터넷에서 본 글이 떠올랐다.

 

그 글은 콜라 입구에 벌레알이 있다는 내용이었다. 그 내용이 떠올라 설마하면서 콜라 입구를 자세히 살펴보니...

 

무려 말라죽은 벌레들이 붙어 있었다.

 

 

사진 상에 동그라미를 해놓은 부분이 말라죽은 벌레가 있는 부분이다. 이런일이 지속적으로 발생한다는것은 아마도 유통업체나 치킨 매장에서 적절하지 않은 관리를 했거나 제조과정에 문제가 있었다는것이다.

 

벌레를 몇개 먹은것은 개의치 않지만 기분이 불쾌한것만은 사실이다.

 

이 제품은 일단 F6 경기도 안성시에서 생산된 롯데칠성의 제품이다.

 

생산상의 문제인지, 유통의 문제인지 매장 보관 상의 문제인지는 알 수 없지만 일단은 매장 쪽과 이야기는 전달 해놓았다.

 

이런 불쾌한 일을 겪게 되니 앞으로 펩시 콜라는 물론이고 이 매장에서 치킨은 시켜먹지 않을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