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 1화 후기

말코 2020. 7. 7. 08:43
반응형

 

이전 신의탑 애니메이션을 본적이 있다. 하지만 재미가 없었다. 생략이 너무 심하고, 처음 본 사람이라면 내용을 따라가는것이 벅찼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거기다가 툭툭 끊기는듯한 느낌이 들었다. 1화를 처음봤을때는 여러가지로 충격적이었다. 아마 국뽕(?)이 없었으면 보기 힘들었을 정도라고 생각한다. 또 처음에 한국어 더빙으로 볼때는 너무 오글거려서 1화의 반 정도만 시청하고 종료했지만, 몇일 뒤 한글 자막(일본어 더빙)판으로 봤을때는 오글거림이 사라져서 무난하게 볼 수 있었던것 같다.

 

그런 신의탑을 뒤로 하고, 이번에는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이 오늘 나와서 시청하게 되었다.

 

갓오하 애니는 더빙판으로 봤음에도 오글거리지 않고, 나름 재미있었다. 신의탑처럼 툭툭 끊기는듯한 느낌도 없고, 내용이 스킵이 되면서도 이해를 잘 할 수 있었다. 물론 내가 갓오하 원작 웹툰을 마지막으로 본게 아마 2014년..? 인가 그랬던것 같으니 내용은 전혀 기억이 안나지만 말이다. 그래도 최근에 방영된 쓰레기 같은 여러 일본 애니메이션들과 비교하면 재미있다.

 

작화 또한 나름대로 공을 들였는지 액션신이 제법 괜찮다.

 

만약 같은 한국 원작 웹툰인 신의탑 애니메이션을 보고 실망했다면,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메이션(물론 아직 1화 밖에 안나왔다.)을 보면,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아직 1화 밖에 방영되지 않아서 추후에 어떻게 전개될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이 1화만 본다면 상당히 기대해볼만한 작품인것은 확실하다. 나는 벌써 다음화가 나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다.

반응형